진정한 금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정샘물, '이것이 아트 메이크업'

주소복사|스크랩



정샘물에게 아트 메이크업이란?


27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최고의 전문가들과 뷰티 매거진 화보를 제작한다.


정샘물은 이제껏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선보였던 일반적인 메이크업이 아닌, 메이크업에서 촬영까지 화보가 완성되는 과정을 낱낱이 공개하겠다고 선언했다. 정샘물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하러 온 전문가는 일명 ‘뷰티계의 어벤져스’ 팀으로 불리는 잡지 엘르의 김미구 기자와 업계 탑으로 꼽히는 안주영 사진작가였다.



김미구 기자와 안주영 작가는 기미 작가가 화보 패러디에 도전할 아만다 사이프리드 화보 촬영을 작업했던 실제 전문가들. ‘아만다 사이프리드’ 화보를 패러디하겠다고 선언한 정샘물은 엘르 화보 촬영 때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실제로 했던 메이크업을 기미 작가에게 재현했다. 그 과정 중에 스패츌러를 이용해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 팁을 공개해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뷰티 화보용 메이크업이 완성된 기미 작가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헤어와 의상은 물론, 화보 속 표정과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했고 실제 화보 촬영 과정을 여과 없이 본 시청자들은 신기해했다.



또한, 정샘물은 다른 화보용으로 피카소의 작품을 패러디한 아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실제 순수 미술을 공부한 정샘물은 거침없는 손길로 피카소의 작품 못지않은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정샘물의 손에서 ‘아만다 사이프리드’로 재탄생한 기미 작가의 모습은 27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