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리뷰] 오민석, ‘과거 연애사 비밀’ 솔직 고백... “그녀 덕에 배우됐다”

주소복사|스크랩


오민석이 과거 헤어진 여자친구와의 사연을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20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안면도로 신혼여행을 떠난 오민석과 강예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민석은 강예원의 추궁에 “연예계로 입문하게 만들어준 여자친구”와 안면도에 왔었다고 밝혔다.


오민석은 “그 여자 친구와 여기서 헤어졌다”며 뜬금 고백으로 강예원을 놀라게 했다.


이어 오민석은 “여자 친구가 연기를 하겠다고 해서 헤어졌다”며 “여자 친구가 연예인이 되는 게 싫었다”고 밝혔다. 이어 여자 친구가 자리를 비운 사이 받은 여자 친구의 전화를 통해 당시 그녀가 자신 몰래 기획사에 들어가서 연예인 활동을 하고 있었던 것이 밝혀졌고, 결국 여자친구는 오민석 대신 일을 택하기로 하며 헤어졌다고 설명했다.


오민석은 “그때 ‘배우가 뭔데, 사랑하는 사람까지 버리면서 일을 하지?’라는 의문이 생겼고, 그 친구 때문에 난 지금 배우를 하고 있다.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며 배우가 된 계기를 밝혔다.


이에 강예원은 “한 여자 때문에 운명이 바뀌었다”며 솔직하게 말해준 오민석에게 “이런 모습이 되게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스타들의 알콩달콩 신혼이야기가 그려지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