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곽시양, 매니저 변신? '카메오 출연 비하인드' 공개!

주소복사|스크랩


'김소연의 새 매니저가 곽시양?'


6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곽시양-김소연이 부부 동반으로 드라마 카메오 출연에 나섰다.


정경호와의 친분으로 MBC 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된 곽시양 김소연! 이날 곽시양은 촬영장에서 김소연의 일일 매니저가 되어 주기로 하는데...



곽시양은 김소연이 대기실에 앉자마자 무릎에 담요를 덮어주고 목이 마르다고 하면 물도 바로 갖다 주는 등 옆에서 다정한 매니저 역할을 톡톡히 해냈고, 김소연은 이때다 싶은 듯 “어깨 안마 해달라”, “춤을 춰달라” 시도때도 없이 곽매니저를 찾아 모두를 폭소케 했는데 과연 어땠을지?


한편, 이 날 김소연은 카메오 역할에 맞는 아줌마로 변신하기 위해 김소연의 어머니가 10년 동안 신은 오래된 구두와 몇 년 전 중고시장에서 산 원피스를 갖고 왔다.


직접 얼굴에 주근깨까지 그리며 촌스러운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김소연은 대기실에서 쉴 새 없이 대본을 연습해 곽시양을 놀라게 했는데...


본격 촬영에 나서자 김소연은 NG없이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스탭들을 모두 감탄케 했는데 이 장면은 6일 오후 4시 55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 할 수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