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분] 곽시양이 또...? 시상식날 발견한 뜻밖의 개인기!

주소복사|스크랩


<우리 결혼했어요> 신랑들의 불꽃 튀는 눈싸움 현장이 공개됐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미방분 영상에서는 세 커플이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만나 입장 순서를 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신부들은 간단하게 가위바위보 게임을 진행했고, 그 결과 김소연이 1등을 차지했다. 이어 등장한 신랑들은 육성재의 제안으로 눈싸움을 시작했다. 눈물까지 흘리며 경기가 과열된 가운데 곽시양은 오민석, 육성재를 꺾으며 부부 종합 1위를 달성했고 실제 시상식 레드카펫에 가장 먼저 입장하게 됐다.



이 날 경기에서 자신감을 얻은 덕분일까? 곽시양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특기로 '눈싸움'을 내걸고 MC 규현과 맞붙었다. 역시나 경기가 장기전으로 이어지게 되면서 곽시양은 눈물을 보였고, 규현 역시 뜻밖의 재능을 발견하며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MC들의 만류로 이 날의 눈싸움은 무승부로 결론지어졌다.


비록 곽시양의 눈싸움 개인기는 공개와 동시에 위기에 처하게 됐지만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인줄로만 알았던 곽시양의 엉뚱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 중인 곽시양이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설렘을 안겨줄까. MBC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더 많은 미방분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김은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