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군작가를 고준희로, 모르모트PD를 류준열로 바꿨다?’
5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같은 옷을 키에 따라 다르게 스타일링 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한혜연이 후반전에서는 같은 옷을 키에 따라 다르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한혜연은 같은 옷이더라도 키에 따라 몇 가지의 아이템으로 변화를 주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훤칠한 키의 남녀 모델과 대한민국 평균 체형을 대표하는 모르모트PD, 장군작가와 함께 ‘키에 따라 같은 옷을 다르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선보였다.
키가 큰 모델 옆에서 친근한 몸매의 스태프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서자, 시청자들은 “너무 차이가 난다”며 웃는 글을 올렸지만 한혜연의 손을 거친 이후, “키가 작아도 완벽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며 감탄을 자아냈다고.
또한, 한혜연은 옷을 갈아입느라 고생한 모르모트PD와 장군작가에게 원하는 패셔니스타의 스타일링을 해주겠다고 말했고, 모르모트PD는 <응답하라 1988>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류준열을, 장군작가는 <그녀는 예뻤다>에서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사랑받은 고준희를 선택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손에서 완성된 류준열로 변신한 모르모트PD와 고준희로 변신한 장군작가의 모습은 5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