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리뷰] 박나래-장도연, 술 피하는 깨알 팁 소개에 '폭소'

주소복사|스크랩

박나래와 장도연이 폭탄주 제조법을 소개하려다 제작진에게 제지당했다.

7일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이 술 피하는 방법에 대한 콘텐츠로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박나래와 장도연은 연말 술자리에 어울리는 폭탄주 제조법을 소개하겠다고 나섰다. 특히 박나래는 “우리는 오늘만 살 거다”며 방송에 대한 의지를 강하게 밝혔으나, “술은 비방용이라 안된다”는 제작진의 제지에 곧바로 ‘술 피하는 방법’으로 콘텐츠를 바꿔야했다.


이어 1단계로 컵에 술을 뱉은 방법을 선보였고, 2단계로는 건배와 동시에 술을 등뒤로 버리는 방법을 소개했다. 이에 ‘뒷 사람은 무슨 봉변이냐’는 댓글이 올라오자 장나래는 “뒷 사람은 받아 먹으면된다”고 소개하며 직접 시범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박나래는 술을 마시자마자, 통화를 하는 척하며 술을 뱉어내는 방법을 소개하며 ‘청결한 간을 지키는 방법’이라고 설명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출연자가 자신만의 노하우로 채널 전쟁에 도전하는 방송 대결 프로그램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매주 토요일 저녁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