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리뷰] 김소연, "애교 보고 싶어~" 곽시양 요구에 폭풍 애교!

주소복사|스크랩

김소연이 곽시양 앞에서 폭풍 애교를 선보였다.

26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곽시양, 김소연 커플이 내기 윳놀이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곽시양과 김소연은 'LG vs 두산' 야구 경기 때 어느 팀 관중석에 앉을 것인가를 두고 내기 윷놀이를 펼쳤다.

치열하게 윳놀이를 하던 중 곽시양이 승리할 듯 보이자 김소연은 버럭하는 모습으로 변신했고, 시양은 그런 소연에게 이길 수 있는 기회를 주겠다며 ‘섹시춤’을 보여달라 요구했다.

이에 김소연은 당황한 모습으로 “눈 버린다”라고 거부하면서도 “이기게 해주면 추겠다”며 강한 승부욕을 보였다.


하지만 소연이 섹시춤은 어떻게 추는 거냐며 안절부절하자 시양은 “애교가 보고 싶다”며 새로운 제안을 했다.

결국 김소연은 민망함에 어쩔 줄 몰라 버럭하더니 금세 불타는 승부욕에 애교모드 장착에 나섰다. 이어 김소연은 “나 꿍꼬또~”를 시작으로 까탈스런 시양의 애교 기준에 맞춘 김소연식 애교로 웃음을 자아냈다.

스타들의 알콩달콩 신혼이야기가 그려지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