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런 느낌이죠~!’ 전진이야, 김동완이야? '완벽 빙의'

주소복사|스크랩

‘이런 느낌이죠~!’

2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전진이 같은 그룹 ‘신화’의 멤버인 김동완에 빙의된 모습으로 모두를 배꼽 쥐게 만들었다.

전진은 “남들에게 지는 건 절대 용납하지 못하는 승부욕의 아이콘. 에너자이저”이라는 소개에 걸맞게 사전 인터뷰에서부터 ‘센 질문들로 던져달라’는 도전장(?)을 던졌다.

이후 그는 “전진 씨가 멤버들 발자국소리, 표정만 봐도 감기 몸살인지 구분이 간다고 (했어요). 동완 씨 발자국소린 어때요?”라는 물음에 망설임 없이 일어나며 흉내를 내기 시작해 모두의 눈길을 모았다.

이어 전진은 “김동완 씨의 춤의 특징을 좀 보여줄 수 있어요?”라는 질문에 “동완 씨는 확실하게 짚는 게 있어요”라면서 느낌보다는 배운 것에 입각해 각을 살리고, 파워풀하게 춤을 추는 김동완의 춤사위를 흉내내 웃음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전진은 김동완뿐만 아니라 18년을 함께 해온 신화 멤버들 한 사람 한 사람의 표정-제스처 등의 특징을 완벽히 짚어내는가 하면, 신화의 장수 비결까지 공개했다고 전해져 전진이 어떤 예능감 넘치는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토크 에너자이저’ 전진의 화려한 입담과 활약을 기대하세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수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