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예고] 이종현♡공승연, 달달했던 신혼생활 '마지막 이야기'

주소복사|스크랩


“어떻게 하면 예쁘게 이별할 수 있을까요?”

29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시즌4>에서 지난 6개월간 진정성 가득했던 결혼생활을 종료하는 이종현♡공승연 커플이 마지막 이별에서도 서로를 배려하는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가상결혼 종료 미션카드를 받고 신혼집을 찾은 이종현과 공승연. 공승연은 이종현을 생각하는 마음이 가득담긴 선물을 가져와 이종현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계속 리필이 되는' 승연의 마지막 이별선물은 과연 무엇일지?

이종현 역시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해 공승연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공승연의 눈물을 왈칵 쏟게 만든 이종현의 마음은 무엇이었을지?


공승연은 마지막 속마음 인터뷰에서 “어떻게 하면 예쁘게 이별할 수 있을까... 를 고민했었다” 말했고 이종현 역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더라, 지난 6개월의 결혼생활이 영화같이 흘러갔다” 소감을 밝혔다.

아름다운 이별을 위해 끝까지 서로를 배려했던 꽁이부부의 마지막 모습은 과연 어땠을까? 달달했던 결혼생활을 담은 노래를 완성시킨 이종현♡공승연의 모습부터 마지막 포옹까지!

가상결혼을 종료하는 이들의 모습은 29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시즌4>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