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리뷰] "키스하고 싶어?" 오민석 돌직구에 강예원 '발그레'

주소복사|스크랩


오민석과 강예원이 '키스'에 대한 대화를 나누며 얼굴을 붉혔다.

22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오민석-강예원 커플의 옥상데이트 장면이 그려졌다.

키스와 뽀뽀의 차이에 대해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은 언쟁을 벌였고, 강예원은 “어떻게 키스가 혀로 하는게 아니냐. 그럼 밤밤 이렇게 하는 거냐”며 몹쓸 재연으로 어색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뒤이어 강예원이 “도대체 키스는 뭔가”라며 앞으로 몸을 기울이자, 오민석은 “하고 싶어?”라고 물으며 강예원을 크게 당황시켰다.

이어 오민석은 “‘키스 하고 싶어?’라고 물어볼 수 있는 거 아니냐. 그럼 갑자기 하냐?”고 물었고, 강예원은 “어! 그냥 갑자기 하는 거야. 필로 하는 거다. 몸이 말하는대로 가다가...”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에 오민석은 “너, 야해! 너가 무서워...”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키스'에 대한 대화만으로도 금세 분위기는 어색해졌고, 두 사람은 서로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어쩔 줄 몰라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스타들의 알콩달콩 신혼이야기가 그려지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