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말 잘 듣는 코딱지들, 종이 남친-여친 인증 물결!

주소복사|스크랩

종이접기 아저씨의 한 마디에 코딱지들이 총출동했다.

지난 26일(일) 진행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생중계에서 김영만은 시청자들에게 종이 접기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으로 선물을 보내주겠다고 언급했다. 이에 동심으로 돌아가 방송을 시청하던 수많은 시청자들이 자신이 접은 색종이 사진을 남기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종이접기 아저씨에 대한 애정이 가득 담긴 메시지를 함께 남기는가 하면 "아이와 함께 만들었다.", "방송 끝나고도 한참을 붙잡고 만들었다." 등과 같은 종이접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김영만이 우유팩으로 뚝딱이 여자친구를 만들어주자 시청자들의 가정에도 각자의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가 생기게 돼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 날 생중계에는 김영만과 오래 전 인연을 함께 했던 신세경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매주 토요일 밤 11시 15분 방송.


☞ <마이 리틀 텔레비전> 공식홈페이지 '시청자 인증방'에 인증 사진 남기러 가기  





iMBC연예 김은별 | 사진출처=<마이 리틀 텔레비전>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인증방'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