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리뷰] '다른 건 빼도 이건 빼지마' 오민석, 사랑의 은팔찌 선물

주소복사|스크랩


민석이 커플 팔찌를 준비해 예원을 감동시켰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민석이 깜짝 선물로 예원을 감동시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예원이 민석의 연습실을 찾았고 합주가 끝난 후 민석이 준비한 팔찌를 꺼냈다. 갑작스러운 선물에 당황한 예원의 반응에도 민석은 "다른 건 다 빼도 이건 빼지마"라며 아무렇지 않은 듯 팔찌를 채워주기까지 하는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이어 독방 인터뷰에서 '내가 널 지켜보고 있다'라는 의미의 사랑의 족쇄라고 다시 한 번 못을 박았다. 예원 또한 "샤워할 때도 차고 있을 거"라고 말하며 "팔찌 모양이 고리로 연결돼 있어서 절대 헤어지지 말자는 뜻인 거 같기도 하다"며 민석이 준 팔찌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민석은 "연락처 좀 알려주면 안 되냐"는 말로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번호 교환을 하며 서로의 이름을 무엇으로 저장할지 수줍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타들의 알콩달콩 신혼이야기가 그려지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최고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