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명이 필요해! <라디오스타> 이국주, “방탄소년단 진과 열애? 사실은...”

주소복사|스크랩


“방탄소년단 진과 열애? 사실은...”

개그우먼 이국주가 남자 아이돌과의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22일(수)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만찢남녀’ 특집에 출연한 이국주가 친한 남자 아이돌들과의 열애설에 대해 억울함을 드러내며 전말을 고백했다.


이날 이국주는 화제가 되었던 방탄소년단 진과의 열애 루머에 대해 차근차근 해명을 시작했다. 이국주는 “과거 남자친구가 연하의 아이돌 연습생이었다. 그런데 제 남지친구를 본 적이 없는 조세호씨가 방송에서 ‘잘생긴 아이돌 연습생’이라고 말했는데, 기사에 와전되어 ‘현직 아이돌’이 되어버렸다”고 전했다.

그러자 기사를 토대로 팬들이 ‘연하 아이돌’ 중 정체를 밝히려고 다양한 추측에 나섰던 것. 이국주는 열애설의 상대가 되었던 방탄소년단 진과는 평소 친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그 친구가 앨범 뒤에 고마운 사람들에 내 이름을 몇 번 넣어줬다. 거기다가 이상형이 통통한 여자라고 밝혀서, 그 정보를 토대로 사람들이 나라고 추측했던 것”이고 설명했다.


이어 이국주는 “응원을 위해 <쇼! 음악중심>을 방문하자, 이를 증거로 제시했는데, 평소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방탄소년단 진과의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 그리고는 “평소에는 나를 통통하다고 하지 않던 사람들이 이럴 때만 통통하다고 취급하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연예뉴스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