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男心 강탈! '핫바디 어벤져스' 그녀들은 누구?

주소복사|스크랩

“대한민국의 ‘핫바디 어벤져스’가 온다!”

24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예쁜 얼굴과 핫한 몸매, 예능 입담으로 무장한 전효성-소유-예정화-김연정이 출연하는 ‘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이 진행된다.


이날 4MC는 “게스트석을 잘 안보는 편인데, 오늘은 자꾸 보게 된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그런가하면 MC규현은 “제작진에게 감사하다는 마음을 오랜만에 품어봤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특히 게스트들은 예쁜 얼굴과 핫한 몸매만큼이나 예능감 넘치는 입담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게스트 중 자신이 생각하기에 가장 몸매가 좋은 사람이 누구냐”는 물음에 흥미진진한 대결구도(?)가 펼쳐졌다고 전해져, 과연 네 명이 뽑은 ‘몸매왕’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4MC의 “잘난 척 좀 해볼래요? 잘난 척 할 자격이 있거든요~”라는 말에 전효성-소유-예정화-김연정은 거침없이 ‘몸매자랑’을 이어가기도.

과연 ‘핫바디 어벤져스’ 전효성-소유-예정화-김연정이 출연하는 ‘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 편에서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까?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24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김동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