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꽃 리뷰] "강코디 언니가 강이솔씨예요?" 고우리, 이성경 정체 알고 충격!

주소복사|스크랩


고우리가 이성경의 정체를 알고 충격에 빠졌다.

20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에서는 서인철(이형철)을 만나기 위해 병원에 찾은 강이솔(이성경)을 보고 그녀의 정체를 알게 된 서유라(고우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라는 이솔이 자신의 배다른 언니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병원에서 우연히 만나 유라는 이솔에게 "여긴 어쩐 일이에요? 성형하러 왔어요?"라고 물었고 이에 이솔은 "아니요. 잠깐 누구 좀 만나러 왔어요. 동생이 여기서 일하거든요. 유라씨는 여기 어쩐 일이에요?"라고 묻자 유라는 "여기 저희 엄마 아빠 병원이에요"라고 말했다.

이후 은솔이 이솔을 부르며 나타나자 당황한 유라는 "강코디 언니가 강이솔씨예요?"라며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그녀는 이솔에게 "우리 아빠는 무슨 일로 만나려고 하는 거에요?"라고 이유를 물었다.

이에 이솔은 "유라씨 아버지가 다녀간 후로 갑자기 엄마가 서울을 떠나자고 하셔서 이상해서 와봤어요"라고 말했고 이에 유라는 "우리 아빠 만나면 여러 사람이 다쳐요. 궁금한 건 내가 알아봐 줄게요"라며 이솔이 인철을 만나려 하는 것을 필사적으로 막아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야망으로 가득 찬 여자와 그가 버린 딸이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은 매주 토,일요일 10시 방송된다.


iMBC연예 최강민 | 화면캡처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