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리뷰] 유재석 수면 안대 받고 '메뚜기 월드' 댄스 폭발!

주소복사|스크랩

유재석이 수면안대를 획득하고 댄스를 선보였다.

2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배달의 무도&세계로 가는 장학 퀴즈> 에서는 각양각색의 오답을 쏟아내며 장학퀴즈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은 정답을 맞추고 수면 안대를 받았다.

오답 퍼레이드가 펼쳐던 멤버들이 선택한 '아무거나'라는 테마의 문제에 '김태호 PD의 신혼 여행지는 어디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 되었고 문제 출제가 끝나자마자 유재석이 먼저 벨을 눌렀고 이를 인식하지 못한 광희는 "이탈리아"라며 소리쳤다.

이에 유재석은 "벨은 내가 먼저 눌렀어요"라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바로 대답을 하지 못하고 있었고 이에 정형돈은 "모로코 아닌가"라며 혼잣말을 했고 이 말에 힌트를 얻은 유재석은 "모로코"라고 대답했다.

이후 정답을 맞춘 유재석에게는 장시간 비행에 필요한 '수면 안내'가 깜짝 선물로 전달이 되었고 독특한 수면 안내를 본 유재석은 "아니 이게 그냥이 아니구나. 이게 뭐야?"라며 신기해하면 바로 착용했고 그 모습을 본 하하는 "메뚜기 월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라고 말하자 유재석은 '메뚜기 월드'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매주 새로운 상황 속에서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MBC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25분 방송된다.



iMBC연예 최강민 | 화면캡처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