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리뷰] "이번에 진짜 둘이 밥 먹자" 광희, 이상형 유이에 화끈한 데이트 신청!

주소복사|스크랩

광희가 유이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2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배달의 무도&세계로 가는 장학 퀴즈> 에서는 애프터스쿨 유이와의 전화통화에 행복한 모습을 감추지 못하는 광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은 유이에게 전화를 걸어 광희에 대한 생각을 물었다.

유재석은 "너 이상해. 왜 형식이한테 광희 안부를 물어보고 그래?"라고 물었고 이에 유이는 "그냥 잘 지내나 궁금해가지고. 친구들 간에 그런 안부 정도는 물을 수 있잖아요"라며 당황했다.

이에 하하는 "유이야. 너 남자친구 있어? 없어? 그것만 확실하게 얘기해줘"라고 묻고 유이는 "저요? 저 없어요"라고 대답했고 이에 하하는 "그냥 광희랑 사귀면 안되냐?"라며 광희의 마음을 대변해줬다.

이어 유재석은 광희에게 유이와 둘이서 통화할 시간을 만들어주자 광희는 "네가 간담회때 나랑 밥먹겠다고 했잖아. 이번에 진짜 우리 둘이 밥 먹자"라고 말하자 유이는 "앗! 둘이? 앗! 둘이? 아~ 둘이 먹자고"라며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광희는 "지난 번에 내가 둘이 먹자고 했는데 네가 싫다고 했잖아"라며 불만을 털어놓자 유이는 "아니. 너는 진짜로 방송이 아니라 너는 왜 왜 그래"라며 애교섞인 투정을 선보여 광희와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매주 새로운 상황 속에서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MBC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25분 방송된다.




iMBC연예 최강민 | 화면캡처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