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반전남 등극 예감? 장원영, "이 남자, 궁금해지네~"

주소복사|스크랩

“이 남자를 주목하세요~”

나긋나긋한 목소리, 반전의 표정변화!

17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예능에 첫 발걸음을 뗀 배우 장원영이 김구라를 쥐락펴락하며 ‘반전 반듯남’ 등극을 예고했다.

장원영은 다수의 작품에서 보여왔던 센 캐릭터들의 이미지와는 달리 수줍은 표정으로 인사를 건네며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자신의 과거 연애 에피소드를 풀어 놓으며 반듯하고 순수한 소년감성(?)을 털어놨다는 후문.


특히 장원영은 범상치 않은 예능감으로 김구라를 꼼짝 못하게 만들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자신의 이상형 이야기 도중 나름대로의 해석을 덧붙이는 김구라에 장원영은 다급히 손사레를 치며 “제 얘기는 그게 아니에요~ 아시겠어요?”라며 정정을 요하는 등 티격태격하는 ‘천적’의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무엇보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장원영의 진지함과 코믹함이 뒤섞인 ‘라이온킹 성대모사 3단 표정변화’가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심현섭과 환상의 호흡으로 모사 콜라보까지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과연 준비된 ‘예능계의 샛별’ 장원영이 얼마나 예능감 넘치는 표정과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한바탕 폭소케 만들지 궁금증을 모으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은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오선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