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강예원♥오민석, '엉뚱남'과 '매력녀'의 만남은?

주소복사|스크랩

“제주도에서 벌써 촬영 진행 중!”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새로운 커플로 배우 강예원과 오민석이 호흡을 맞춘다.


최근 드라마 <미생>의 강대리와 <킬미, 힐미>의 차기준으로 출연하며 카리스마 넘치고 냉철한 연기를 선보여 깊은 인상을 남긴 오민석. 지금까지 드라마에서 보여준 차갑고 냉정한 이미지와 달리 ‘우결’을 통해 호기심 많고 엉뚱한 4차원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영화 <연애의 맛>과 <해운대>, <퀵> 등 다수 작품에서 섹시하고 성숙한 여배우의 모습을 보여준 강예원. 최근 <진짜 사나이-여군특집>에 출연하며 미워할 수 없는 ‘구멍 병사’, 눈물 많은 ‘울보 아로미’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반전 매력 강예원과 4차원 엉뚱남 오민석의 만남으로 여태까지 ‘우결’ 가상부부들의 결혼 생활에서 볼 수 없었던 유일무이한 ‘케미’를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3일(수) 하루 먼저 가상결혼 생활을 시작한 비투비 육성재-레드벨벳 조이 커플에 이어, 새로운 커플로 투입된 오민석-강예원 두 사람은 4일(목) 제주도에서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두 사람이 새 커플로서 향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20일(토) 오후 5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제이와이드 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