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봄맞이 '상큼 새콤 시큼! 인간비타민' 특집, 게스트는 누구?

주소복사|스크랩

MC들의 공격을 무너뜨릴 게스트가 등장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가 봄을 맞아 상큼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여성 게스트들과 함께 <상큼 새콤 시큼! 인간비타민>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불타는 청춘>에서 김국진과 러브라인을 만들고 있는 가수 강수지, 드라마를 통해서 청순-섹시 이미지를 보여준 배우 임수향, 모델 출신 방송인 김새롬과 걸그룹계의 비글로 떠오르고 있는 AOA의 초아! 네 사람은 녹화 내내 끊이지 않는 애교로 MC들의 철옹성 같은 공격을 무너트렸다.

특히 김국진과의 문자 내용을 공개하며 “나를 어린 동생으로 보는 것 같다”고 말하며 시선을 집중시킨 강수지는 녹화 내내 김국진과의 묘한 기류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MC들은 두 사람의 핑크빛 분위기에 “우리에겐 문자를 하지도 않는다”고 거들어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부추기기도 했다.

달달한 러브라인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솔직한 토크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상큼 새콤 시큼! 인간비타민' 특집은 오는 20일(수)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송효숙 | 사진 iMBC 김동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