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꽃> 윤박-고우리의 약혼식 '비하인드' 컷 大공개!

주소복사|스크랩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의 윤박과 고우리의 약혼식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대방출됐다.

지난 3일 방송된 <여왕의 꽃> 16회에서는 윤박과 고우리의 슬픈 약혼식이 진행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재준(윤박)이 원치 않았던 약혼식인 만큼 무거운 분위기 속에 치러진 약혼식은 끝내 재준의 졸도로 마무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윤박과 고우리는 극의 내용과 달리 서로의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브이 포즈를 취하는 고우리의 귀여운 모습과 입가에 미소를 지으면서도 드라마 속 캐릭터를 염두에 두고 손가락을 입에 댄 채 난처해하는 윤박의 모습에서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윤박-이성경-고우리는 카메오로 출연한 MBC 서인 아나운서와 인증샷을 찍으며 카메오에 대한 배려도 아끼지 않는다. 또한 이성경은 선우용녀-오대환과 사진을 찍으며 평상시 자주 볼 수 없는 아쉬움을 달래기도 했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은 어렸을 때 보호받지 못하고, 커서는 사랑에 배신당한 까닭에 사람을 믿지 못하고 남을 짓밟으면서라도 성공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믿는 한 여자가 그녀가 버린 딸과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이야기로 매주 토일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송효숙 | 사진제공=지앤지 프로덕션&김종학 프로덕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