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야말로 가요계가 '폭발'했다.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가요계에 가장 핫하다는 스타들이 대거 컴백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만들어냈다.
두 말하면 잔소리인 EXO부터 '국민 첫사랑'에서 '국민 커플'로 등극한 MISS A 수지까지 오랜 목마름으로 기다리게 했던 TOP스타들의 컴백은 이날 봇물처럼 터진 팬들의 열광과 환호성으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EXO는 이날 블랙&블루 슈트를 입고 신곡 'EXODUS'와 'CALL ME BABY'를 부르며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쳐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책상과 쇼파 등 가구를 활용한 안무와 동선에 따라 달라지는 안무대열로 역동적인 무대를 꾸며낸 것도 주목해 볼만하다.
MISS A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멤버들의 미모와 절정기를 맞은 '수지'의 미모가 빛을 발하면서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짧은 미니스커트와 배꼽티로 시선을 강탈한 그녀들은 '다른 남자 말고 너'라고 콕 찝은 애정표현 안무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접수했다.
이들 대세 남녀 아이돌의 뜨거웠던 컴백 무대를 지켜본 언론사들은 과연 어떻게 평가했을까?
엑소 컴백, 한층 업그레이드된 완벽 무대…절제된 섹시미 과시 - MBN
엑소 컴백, 심장 ‘탈출’하게 만드는 고급스러운 섹시함 선보여 - 스포츠동아
엑소(EXO), '소녀 사냥꾼'의 컴백 무대 - 더팩트
엑소, '으르렁' '중독' 넘는 역대급 무대… 관객 반응 '폭발적' - 서울경제
미쓰에이, 청순+섹시 공존한 컴백 무대 "그녀들이 돌아왔다" -스포츠조선
컴백 미쓰에이, 미모 물올랐다..더 사랑스러워진 섹시걸 - OSEN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손가락으로 콕! - 스포츠서울
미쓰에이 수지가 그린 하트, 누구를 향해? - NEWS1
이밖에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케이윌'과 '백지영', 'FT아일랜드' 등이 컴백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펼쳐 호평을 받았다.
iMBC연예 편집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