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백야 리뷰] "너 애정결핍이야" 강은탁, 이효영에 '독설'

주소복사|스크랩


"넌 애정결핍이야!"

1일에 방송된 MBC 일일특별기획 <압구정 백야>에서는 장화엄(강은탁)과 정삼희(이효영)가 백야(박하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화엄은 삼희에 "너 백야 좋아하냐"며 단도직입적인 질문을 했다. 이에 삼희는 "마음이 짠해. 난 누나 손에 컸고, 야야 씨는 오빠 손에 컸으니 동병상련이야. 챙겨주고 싶어"고 말하며 백야에 대해 염려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화엄은 계속해서 삼희를 의심했고, "내가 있으니까 넌 작품에만 신경 써"라며 톡 쏘듯 내뱉었다. 뿐만 아니라, 화엄은 삼희에게 "너, 애정결핍 있어. 모든 여자에게 관심 받아야 만족하고, 누구한테 건 인정받으려고 해"라며 거친 독설을 서슴지 않았다.


이에 결국 삼희도 발끈했고 "야야 씨는 일 때문에 만나는 거고, 보조 작가로 추천한 것도 너야"라며 화를냈다. 그리고 "네가 아무리 야야 씨 좋아해도, 없이 자라 본 적 없는 넌 100% 이해 못 해!"라며 화엄에 대한 질문에 답했다.

그제서야 화엄은 고개를 끄덕이며 "오해해서 미안하다"고 곧바로 사과했고, 두 사람은 아무 말 없이 술잔을 기울였다.

MBC 일일특별기획 <압구정 백야>는 매주 월-금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수경 | MBC 화면캡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