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일본으로 떠난 이종현♡공승연, 첫 여행부터 ‘심쿵!’

주소복사|스크랩

이종현-공승연이 가슴 떨리는 첫 커플 여행을 떠났다.

28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가상부부가 된 이종현-공승연이 생애 첫 커플 여행으로 일본을 찾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주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정식으로 가상부부의 연을 맺게 된 이종현♡공승연. 아내 승연은 가상부부가 되자마자 “일본에 있는 남편을 찾아가라”는 미션카드를 받고 ‘멘붕’에 빠졌다.

승연과 달리 종현은 공항에서 환영피켓을 들고 승연을 깜짝 맞이할 생각에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입국장에서 승연의 모습을 발견하자 함박웃음을 짓는 한편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솔직하지만 수줍은 속내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부부가 되자마자 덜컥 첫 해외여행을 오게 된 두 사람. 종현은 첫 여행을 기념하기 위해 승연이 준비한 무엇인가를 보고 “제대로 심장어택 당했다. 날 위해 준비해줬다고 생각하니 ‘심쿵’했다” 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승연이 수줍게 꺼낸 것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이종현-공승연의 수줍은 첫 일본여행 에피소드는 28일(토) 오후 5시 25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방송된다.





iMBC연예 송효숙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