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발동! <우결4> 송재림♡김소은, 새 집은 '아무도 없는 곳'?!

주소복사|스크랩

새로운 집, 그런데 주위에 ‘아무도 없다’?!

28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추억이 가득한 신혼집을 떠나, 새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됐다.

화이트 데이를 맞아 함께 사탕을 만들며 달콤한 시간을 보내던 두 사람은 분위기 깨는 초인종 소리에 문을 열고 덩그러니 놓여있는 빈 상자와 미션카드를 발견한다. 불안해하던 두 사람은 용기를 내어 카드를 확인하고, 새 집으로 이사를 하라는 미션에 황당함을 감추지 못한다. “새 집 주소가 심상치 않다”며 불길해 하던 두 사람은 인터넷으로 주소 검색한 결과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 “바다가 바로 옆이다”며 충격에 빠지는데...?


정든 신혼집을 뒤로한 채 용달차에 이삿짐을 싣고 새 집으로 출발한 두 사람. 긴 여정에 잠이 들었던 두 사람은 잠에서 깬 후 달라진 주변 풍경에 당황한다. 게다가 갑자기 검문소 앞에 멈춰선 용달차에는 군인이 나타나 신분증 검사를 하는데... 이해 할 수 없는 상황에 긴장한 두 사람, 대체 새 집은 어디에?

새 집으로 이사를 떠난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이야기는 28일(토) 오후 5시 25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