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 연인들> 승현 역 배우는 누구? 어디에서 봤나 했더니...

주소복사|스크랩


<장미빛 연인들>에 새로운 얼굴이 등장했다.

지난 주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방송 직후 '승현' 역의 배우가 누구냐는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연화(장미희)의 가짜 아들로 첫 등장한 승현은 친엄마를 만나 감동하는 연기부터 할머니 앞에서만 확 돌변해 자기가 원하는 걸 뜯어내려는 야심까지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승현 역으로 <장미빛 연인들>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는 이해우. <꽃보다 남자>, <황금 물고기>, <구암 허준>, <루비반지>, <빅맨>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해우는 과거 <구암 허준>에서도 허준의 아들 허겸 역할로 출연하여 짙은 감정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이해우, 신인인 줄 알았는데 준비된 배우였구나.", "차근차근 연기 경력 쌓아가는 모습이 멋져요.", "이해우, 어쩐지 낯이 익다 했어.", "<장미빛 연인들> 승현의 반전이 인상 깊었어요. 앞으로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해우의 출연으로 연화의 아들을 둘러싼 출생의 비밀이 언제쯤 밝혀지게 될 것인지 긴장감이 더해가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 일 밤 8시 45분 방송된다.




iMBC연예 김은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