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요나' 지성, "설 연휴에도 <킬미힐미>한다구, 지지배들아~"

주소복사|스크랩


"미미들아, 설 연휴에도 <킬미힐미> 본방사수!"

시청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수목극의 강자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킬미, 힐미>가 현장포토를 통해 센스있는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17일(화) 공개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 공식 홈페이지에는 극중 '안요나'로 변신한 배우 지성의 화사한 모습과 함께 "내가 이렇게 지켜보고 있겠어! 연휴 동안에 결방 안 한다구 지지배들아~"라는 설 연휴에도 이어지는 미결방 공지를 전해 화제다.

이는 18일(수)부터 이어지는 설 연휴에 드라마가 결방으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냐에 대한 시청자들의 우려를 덜어주는 센스있는 '미결방 공기'인 셈. 또한 극중 파격적인 행보로 매번 등장할 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요나의 등장이 현장포토를 통해 예고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공홈지기 센스있네~ㅋㅋ", "설연휴에도 킬힐볼 수 있는건가ㅠㅠ감사합니다", "요나 등장? 사진으로만 나오는 거 아니죠?", "설에도 킬힐 본방사수는 당연!!ㅋㅋㅋ국민드라마 갑시다" 등 미결방 소식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MBC <킬미힐미> '안요나' 지성의 본방사수 포토 보러가기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김동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
  • 박지혜 (2015-02-17 오후 5:13:44)

    8일아닌데 18일인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