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비긴 어게인(Begin Again)’ 두 번째 이야기!

주소복사|스크랩



‘비긴 어게인’ 그 두 번째 이야기!

2인 멤버 조합으로 24시간 함께 보내기에 나선 MBC <무한도전> ‘비긴 어게인(Begin Again)’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25일(토) 방송에서는 각자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과 각자 다른 장소에서 둘 만의 밤을 맞은 그들의 각양각색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진다.

한 때 절친이었지만 현실적인 이유로 서로에게 소원해진 모습을 담아 시청자의 공감을 산 노홍철과 하하. 이번 주 방송에서는 베일에 가려졌던 노홍철의 최근 짝사랑 상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솔직하고 대담한 만남을 시작으로 일정 내내 노홍철과 하하 두 사람 사이의 솔직한 이야기가 끊이지 않았다고. 이에 멀어졌던 둘의 사이가 다시 가까워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방문하는 곳마다 인파를 몰고 다녀 ‘피리 부는 사나이’라는 별칭을 얻기도 한 유재석과 정형돈은 이후에도 우유부단함을 뽐내며 즉흥적인 일정을 보냈다.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던 두 사람이 함께 밤을 보내는 과정에서 사소한 습관 차이로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재미를 전할 예정이라고.

한편, 주꾸미 낚시에 나선 ‘하와 수’, 박명수와 정준하는 오랜만에 도시를 벗어나 선상에서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특히, 이 과정에서 박명수는 평소 보기 힘든 웃는 얼굴로 시종일관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특유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특별한 ‘케미’를 형성했다.

<무한도전> ‘비긴 어게인(Begin Again)’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25일(토)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MBC 홍보국 김소정 ㅣ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