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넷이 드라마 열혈 시청자들과 함께 중국으로 떠난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MBC드라마넷(대표이사: 한윤희)은 열혈 드라마 시청자 40인을 선정해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기황후>의 중국 로케 촬영지 ‘헝띠엔영화촬영소(橫店影視城)’를 포함한 중국의 ‘상해’, ‘항주’ 등을 3박 4일동안 방문하는 'MBC드라마넷 보고 여름휴가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MBC드라마넷 보고 여름휴가 가자!'(이하 '2014드라마 투어') 이벤트는 6월 18일(수)부터 7월 7일(월)까지 20일간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MBC드라마넷을 시청하던 중 화면 좌측에 ‘TV쿠폰’이미지가 뜨면 인증사진을 촬영해 #9987 SMS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드라마넷을 시청하는 시청자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된 신청자는 동반 1인과 함께 드라마 투어를 떠날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매일 1명씩 당첨자가 선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중복 응모시 당첨확률은 더욱 높아지며, 해당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은 전액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2014 드라마 투어를 기획한 MBC드라마넷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이 MBC드라마를 사랑해 주시는 열혈 시청자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올해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기황후>의 촬영장소를 지인과 함께 방문해 잊지못할 소중한 여름휴가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8년 연속 케이블시청률 1위’를 지켜온 1등 채널 'MBC드라마넷'이 총 40인의 드라마 열혈 시청자 군단과 함께 떠날 <2014 드라마 투어>의 자세한 사항은 MBC드라마넷 공식홈페이지(//www.mbcplus.com/dramanet) 와 MBC플러스미디어 계정의 SNS를 참고하면 된다.
iMBC연예 김미영 | 사진제공 MBC드라마넷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