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라디오스타> 정준영, 4차원 애교 "뿡삥우왕우~" 문화충격



정준영이 4차원 애교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26일(수)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우리 결혼했어요–진실 혹은 거짓' 특집으로 꾸며져 우결 커플들인 남궁민, 홍진영, 정준영, 장우영, 박세영이 출연했다. 출연자 중 홍진영이 애고 3종세트를 선보여 웃음을 이끌어내자 MC들은 새로운 먹잇감 정준영에게 애교를 시키려고 했다.

하지만 정준영은 자신감을 보이며 "전 애교가 많다"고 당당하게 말하며 "뿡삥우왕우~"라는 기괴한 4차원 외계어를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함께 출연한 장우영과 박세영 커플은 문화충격을 받고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이에 MC 윤종신이 "역시 슈퍼스타K 애들이 강하다"며 앙코르 요청을 하자 정준영은 홍진영의 '기절' 애교와 자신만의 애교를 섞어 "나 죽어 응~ 기절"이라고 말하고 쓰러져 MC 및 출연자들의 박수와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MC들은 한발 더 나아가 무뚝뚝한 성격인 박세영에게 애교를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정준영이 거침없이 "우미똥빵~ 이우왕"이라고 말하자 박세영은 마치 공포영화를 보듯 기겁을 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솔직한 스타들의 이야기와 유쾌한 에피소드를 볼 수 있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홍연하 | 사진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