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댄싱2> 티파니 '효연 춤추는 모습에 눈물났다'


지난 18일(금) 방송된 <댄싱 위드 더 스타Ⅱ>에서는 강렬하면서도 귀여운 탱고를 선보였던 소녀시대 효연이 최고점수를 받는 영광을 차지했다. 종합격투기 선수 데니스강이 아쉽게 마지막 무대를 가진 가운데 살아남은 '베스트 10' 스타들의 더욱 치열해진 댄스스포츠 경합!

이에 더 강력해진 이번 주 미션! 빠른 스텝이 돋보이는 경쾌한 퀵스텝 VS 사랑의 이야기를 표현하는 관능적인 룸바! 전혀 다른 두 분위기의 댄스스포츠를 각 팀만의 매력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지난주 효연을 응원차 방문했던 티파니는 <댄싱 위드 더 스타Ⅱ>에 출연하는 효연에게 각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생방송 무대 직전 효연을 만난 티파니는 제작진에게 "TV에서 효연이 춤추는 모습을 보는데 눈물이 났다"고 말해 그동안 효연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해왔는지 짐작케 했다. 또한, 지난주 효연을 응원하기 위해 방문한 티파니와 효연의 무대 뒤 만남이 이번 주 금요일 <댄싱 위드 더 스타Ⅱ>에서 공개될 예정.

티파니는 "요즘 효연이 MBC <댄싱 위드 더 스타Ⅱ>에 출연하고 있다. 우리 노래에 맞춰 효연이 멋진 춤 실력으로 룸바를 추면 좋겠다"고 타 방송에서 밝히는 등 효연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주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낳으며 최고점을 차지한 소녀시대 효연이 이번주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5월 25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Ⅱ>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