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케데헌' 안효섭, 아덴 조와 함께 美 '지미팰런쇼' 출격

배우 안효섭이 미국을 대표하는 토크쇼 중 하나인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이하 '지미 팰런 쇼')에 뜬다.


NBC '지미 팰런 쇼'는 세계적인 영향력을 지닌 스타들이 거쳐 가는 미국 대표 토크쇼로, 안효섭은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통해 호흡을 맞춘 루미 목소리 역의 아덴 조와 함께 지미 팰런과 만난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지미 팰런 쇼'는 현지시간으로 12월 월요일 밤 11시 35분 방송된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역이 '지미 팰런 쇼'에 출연하는 건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헌트릭스의 노래를 불렀던 이재, 오드리 누나, 레이 아미가 해당 토크쇼에 깜짝 등장해 '골든'을 열창했던 바다. 이들이 TV 쇼에서 '골든'을 라이브로 부른 건 당시가 최초였다.

한편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 슈퍼스타인 헌트릭스(루미, 미라, 조이)가 화려한 무대 뒤 세상을 지키는 숨은 영웅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판타지 애니메이션. 시청 수 3억 회를 돌파하며 넷플릭스 역대 가장 많이 시청된 영화에 등극하기도 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뉴욕 영화 비평가 협회(NYFCC) 최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 수상에 이어 골든글로브 3개 부문, 크리틱스 초이스 2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골든'이 포함된 작품 사운드트랙은 그래미 어워드 5개 부문 후보에 오른 것은 물론,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