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복면가왕' '맨발의 디바' 이은미 연상케 하는 복면 가수 등장?!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백발백중 명사수'의 5연승에 대적하는 실력파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오늘(1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SMILEY', '네모네모' 등 다양한 곡을 히트시키며 솔로 활동은 물론 예능까지 접수한 '젠지의 아이콘' 가수 최예나로 추리되는 복면 가수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가 듀엣곡 무대를 마치자, 남다른 아우라와 귀를 쫑긋하게 하는 목소리에 녹화장이 술렁였다. 이에 한 판정단이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최예나로 추리해 기대감이 증폭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로이킴 'Home'을 선곡해 아련한 감성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끌어당긴 가왕 '백발백중 명사수'가 5연승에 도전한다. 마의 4연승 벽을 넘으며 장기 가왕으로 등극한 그가 연승 행진을 이어가기 위해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었다. 그 어느 때보다 막강한 실력파 복면 가수들이 대거 출격해 녹화장에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압도적인 보컬과 독특한 무대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제패한 '맨발의 디바' 가수 이은미를 연상케 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허스키한 음색과 여유 있는 성량으로 모두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어 한 판정단이 이 복면 가수의 목소리가 가수 이은미와 흡사하다고 추리해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백발백중 명사수'에게 맞설 8인의 복면 가수는 오늘(14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