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방송된 MBC 추석특집 프로그램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는 남녀 아이돌 스타들의 100m 단거리, 높이뛰기, 멀리 뛰기 등 다채로운 육상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100m 남자 결승 금메달은 제국의 아이들 동준이 12초42로 차지했으며 여자 결승 금메달은 나인뮤지스의 은지가 15초84의 기록으로 1위에 올랐다.
여자 100m 결승 경기의 경우 비디오 판독 결과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끝에 씨스타의 보라를 0.01초 앞서며 은지가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남자 110m 허들 금메달은 16초14를 기록한 제국의 아이들 동준이 2관왕을 차지했으며 여자 100m 허들 금메달은 접전 끝에 미쓰에이의 지아가 차지했다.
샤이니의 민호와 마이티마우스의 상추가 남자 높이뛰기 결승에서 1m 73cm를 성공해 공동 우승을 차지했으며 여자 높이뛰기 경기는 미쓰에이의 페이가 1m 20cm의 높이를 기록해 금메달을 차지했다.
제국의 아이들 하민우는 남자 멀리뛰기에서 5m 25cm를 기록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에는 슈퍼주니어, 샤이니, 트랙스, 천상지희, 보이프렌드, 씨스타, 제국의 아이들, 쥬얼리, 나인뮤지스, 다비치, 티아라, 파이브돌스, 홍진영, 틴탑, 레인보우, 엠블랙, 에이핑크, 지나, 미쓰에이, 인피니트, 달샤벳, B1A4, 민경훈, 달마시안, 써니힐, 환희, 에이트, 마이티마우스, 백청강, 이태권, 데이비드오 , 김경진 등 140여명의 아이돌 스타들이 참여했다.
iMBC연예 편집팀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