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보이즈 2 플래닛' 오늘(18일) 최종 16인 공개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이 파이널 미션을 앞두고 마지막 관문에 돌입한다.


오늘(18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Mnet 경연프로그램 '보이즈 2 플래닛' 10회에서는 최종 파이널에 진출할 16인의 참가자가 공개된다. 3차 생존자 발표식을 통해 공개될 1위부터 16위까지의 참가자는 오는 25일 파주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서 마지막 경연을 펼치게 된다.

앞서 지난 12일 진행된 3차 생존자 발표식 라이브 스트리밍에는 무려 7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중대 발표로 파이널 미션의 신곡 일부가 최초 공개됐을 뿐 아니라, 2025 플래닛 공식 신인 보이그룹명에 대한 초성 힌트가 공개됐다. 이후 일부 스타 크리에이터는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그룹명 맞추기'에 나서기도.

또한, 3차 생존자 발표식 진행을 맡은 플래닛 마스터 백호는 "불과 10시간 만에 TOP 8이 완전히 뒤바뀌었다"며 치열한 순위 싸움을 예고했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과연 TOP 8과 파이널 진출에 성공한 16인의 순위는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파이널 미션도 베일을 벗는다. 백호에 이어 워너원 출신 아티스트 하성운과 이대휘가 여섯 번째 플래닛 마스터로 전격 출격해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 파이널 무대 팀 구성과 함께 연습 과정 일부도 공개된다고. 단순한 경쟁을 넘어 서로의 꿈을 응원하며 함께 성장해온 이들의 마지막 전력질주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본 방송에 앞서서는 화제를 모았던 'Chains' 무대를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다시 한 번 선보이며 전 세계 팬심을 한 번 더 흔들 전망이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Mnet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