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단독] '모솔연애' 시즌2 제작사 교체…'기안장' 만든 스튜디오 모닥

화제의 연프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시즌2 제작사가 변경됐다.


19일 iMBC연예 취재에 따르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시즌2(연출 김노은, 이하 '모솔연애2') 제작사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스튜디오 모닥으로 교체됐다.

이는 시즌1 연출자인 김노은 PD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스튜디오 모닥으로 소속을 옮긴 데 따름이다.

스튜디오 모닥은 tvN 출신 PD들이 모여 세운 콘텐츠 제작사로, '효리네 민박' 등을 연출한 정효민 PD, '미친맛집' 김인식 PD 등이 소속돼 있다.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대환장 기안장'을 제작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새 제작사에서 제작될 '모솔연애' 시즌2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지난달 공개된 첫 시즌에서는 정목과 지연, 지수와 승리가 최종 커플로 맺어졌다.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은 출연자들의 연애를 돕는 '썸 메이커스'이자 MC로 활약했다. 찰진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적극적으로 유발한 네 사람은 돌아올 시즌2에서도 다시 뭉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모솔연애'는 기존 연애 리얼리티와는 보법이 다른 재미로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 진입하는가 하면, 공개 사흘 만에 '오징어 게임3'을 제치고 넷플릭스 한국 TV시리즈 1위에 오르며 '연프' 홍수 속 새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모솔연애'는 지난 29일 10회를 끝으로 첫 시즌을 마무리했다. '모솔연애2'는 현재 출연자 모집 중이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