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베이비복스, 23년만 단독 콘서트 개최 "완전체 출동!"

그룹 베이비복스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레전드 걸그룹 베이비복스가 오늘(1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26일, 27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의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콘서트는 2002년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던 장소에서 약 23년 만에 다시 펼쳐지는 공연으로, 오랜 시간 베이비복스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무대가 될 전망이다.

베이비복스는 지난해 KBS '가요대축제'에서 14년 만의 완전체 무대를 통해 변함없는 실력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당시 무대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고, 조회수 1,000만 뷰에 육박하는 등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후 멤버들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페스티벌 무대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공연 기획사 제니스씨앤엠에서 주관하며, 베이비복스의 수많은 히트곡과 다채로운 퍼포먼스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 역시 팬들과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며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김이지, 이희진, 심은진, 간미연, 윤은혜로 이루어진 5인조 걸그룹 베이비복스는 ‘야야야’, ‘겟업(Get up), ‘킬러(Killer)’, ‘우연’, ‘인형’, ‘고(Go)'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1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콘서트 예매 일정 및 자세한 정보는 베이비복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페이버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