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케플러 서영은, 활동 잠시 멈춘다 "건강 문제" [전문]

그룹 케플러 멤버 서영은이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15일 케플러 소속사 클렙 측은 공식 SNS에 서영은의 활동 잠정 중단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영은은 최근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영은은 8월 컴백 활동을 비롯한 향후 스케줄에 당분간 함께하지 않는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아티스트 본인의 의사와 당사의 논의를 거쳐 당분간 휴식 시간을 갖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은은 팬 여러분 앞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충분한 안정을 취하며 일상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당사도 영은이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고 다시 팬 여러분 앞에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또한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활동에 관련된 소식은 추후 별도로 알려드릴 예정"이라고 알렸다.

케플러(최유진·샤오팅·김채현·김다연·히카루·휴닝바히에·서영은)는 오는 8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미니 6집 '티피-탭'(TIPI-TAP)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이하 케플러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클렙(KLAP)입니다
Kep1er 멤버 영은의 향후 스케줄 관련 안내드립니다.

영은은 최근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아티스트의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아티스트 본인의 의사와 당사의 논의를 거쳐 당분간 휴식 시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이에 영은은 8월 컴백 활동을 비롯한 향후 스케줄에 당분간 함께 하기 어렵다는 말씀드립니다.

영은은 팬 여러분 앞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충분한 안정을 취하며 일상 생활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당사도 영은이 하루 빨리 건강을 회복하고 다시 팬 여러분 앞에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활동에 관련된 소식은 추후 별도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너그러운 이해와 따듯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