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아랍 왕자님 같아” 침착맨, 실물 칭찬 폭격에 당황 (옥탑방의 문제아들)

침착맨이 ‘칭찬 알레르기’ 반응을 보였다.


8일(목)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구독자 수 280만 명, 누적 조회수 32억 뷰를 기록하며 ‘유튜브계 유재석’으로 불리고 있는 유튜버 침착맨이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이날 ‘유튜브계의 거물’ 침착맨이 등장해 “전 웹툰 작가, 현 유튜버”라며 자기소개를 했다. MC들은 침착맨을 반기며 “아랍 왕자님 같아”, “얼굴이 폈다”라며 칭찬했다. 이에 침착맨이 “여기가 칭찬 지옥인가”라며 쑥스러워했다.


침착맨은 과거 웹툰 작가 시절 ‘이말년’ 이름으로 KBS에 출연한 적 있다고 밝혔다. 침착맨으로는 첫 방문이라는 것. 침착맨은 “웹툰 작가를 그만두고도 이말년으로 부르시더라”라고 전했다. 이에 김숙이 “사실 전 이말년이 훨씬 더...”라며 친숙한 이름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침착맨이 “유튜브를 안 보셔서 그렇다”라고 답했다.


한편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가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