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피프티피프티, 초동 성적 5배 급증…'푸키' 통했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신보로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8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피프티피프티(키나,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 나잇(Day & Night)'은 초동 집계 첫날부터 전작 '러브 튠(Love Tune)'의 초동 기록을 가뿐하게 넘어서며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다.

피프티피프티는 전작 대비 5배가량 높은 기록으로 초동을 마무리하면서 그야말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줬다.

'데이 앤 나잇'은 피프티피프티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앨범으로, '진짜 나'를 찾아 나서는 다섯 소녀들의 감정의 여정을 담아냈다. 나아가 '데이'와 '나잇'이라는 테마 아래 서로 다른 무드와 감정선을 지닌 총 6개 트랙들이 하루의 흐름처럼 자연스러운 감정의 서사를 그려냈다.

특히 메인 타이틀곡 '푸키(Pookie)'와 서브 타이틀곡 '미드나잇 스페셜(Midnight Special)'은 피프티피프티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푸키'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진입한 것에 이어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아이튠즈 차트 등 해외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어트랙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