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인사이드 아웃' 기쁨+슬픔이, 디즈니+ 시리즈로 돌아온다"[디즈니 쇼케이스]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기쁨이와 슬픔이의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가 탄생한다.

20일 오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엑스포 & 컨벤션 센터 메인 볼룸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APAC 2024'(DisneyContent Showcase APAC 2024 이하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4')가 진행됐다.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4'는 2025년과 그 이후 극장 개복작 및 스트리밍 예정작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전 세계 디즈니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의 작품 예고편 및 독점 영상 공개를 비롯해 디즈니+에서 공개될 새로운 한국 및 일본 콘텐츠 등을 소개했다.

먼저 이날 월트디즈니 측은 "디즈니+ 픽사 작품 '인사이드 아웃2'가 박스오피스 가장 역대 수익을 올린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며 "다음 달 기쁨이와 슬픔이가 새로운 디즈니+ 시리즈로 돌아온다"고 알렸고, 이에 현장에는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이어 "바로 드림 프로덕션의 새 프로젝트다. '인사이드 아웃 1'과 시즌2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다"라며 "라일리 꿈이 스튜디오에서 펼쳐질 것"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월트디즈니 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