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피프티 피프티, '쇼챔' 출격…'SOS'+'그래비티' 무대 선사

피프티 피프티가 2주 차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2일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미니앨범 2집 '러브 튠(Love Tune)'의 2주 차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주 '쇼! 챔피언'에서는 타이틀곡 'SOS'만큼이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수록곡 '그래비티(Gravity)'까지 2곡의 무대를 펼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쇼케이스를 통해 라이브 무대가 공개된 '그래비티'는 EDM과 하이퍼 팝이 어우러져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초현실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곡이다. 특히 아테나의 중저음에서 샤넬의 고음으로 이어지는 브릿지가 수많은 케이팝 팬들의 심금을 울리며 유튜브 오디오 영상이 유튜브 150만 조회수를 훌쩍 뛰어넘은 바 있다.

유튜브에서 수록곡 영상이 발매 일주일 만에 100만 조회수를 넘기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그뿐만 아니라 'SOS'가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오른 것도 대단한 일이지만 '그래비티'가 5위에 오른 것도 이 못지않게 놀라운 일이다. 수록곡이기에 프로모션이 일절 포함되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순수하게 노래가 좋아 플레이한 사용자가 많다는 의미이기 때문이다.

발매 2주 차에 들어선 지금도 5위라는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 역시 '그래비티'의 저력을 증명한다. “음원도 좋지만 라이브 무대 하는 걸 듣고 싶다”, “무조건 후속곡 활동 가야 된다” 등 방송 활동을 원하는 수많은 댓글이 이어져 왔던 만큼 이번 '그래비티' 무대는 팬들에게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주 음악방송 무대와 팬사인회로 성공적인 컴백을 마친 피프티 피프티는 이번 주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어트랙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