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강철부대' 최영재, '로또 6/45' 황금손 출연 "좋은 일 했을 때 행복감 커"

방송인 최영재가 1,139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최영재는 육군 특수전사령부 707 특수임무단 장교 출신 방송인으로 10년간의 군 복무 경험을 살려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특히 최영재는 밀리터리 예능 '강철부대' 시리즈의 마스터 교관으로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는데, 냉철하고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최근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최영재는 군과 국민 간의 소통을 잇는 가교 역할로서 다가오는 국군의 날의 참된 의미를 알리고 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라고 한다.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가운데 최영재는 꾸준히 선행에도 관심을 쏟으며 실천했다고 전해진다. 특히 호국보훈의 가치 실현과 숭고한 정신을 기리기 위해 보훈 지원 사업에 기부하는 등 군인 출신 방송인으로 참된 행보를 보였고, 청소년 사이버도박 근절 및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대구수성경찰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도박 예방 교육 캠페인 등에 참여해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했다. 더불어 환경 보호를 위한 플로깅(Plogging,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여러 방면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최영재는 “좋은 일을 했을 때 스스로에 대한 행복감이 크다. 더불어 가치 있는 삶을 살아가는 모습을 통해 선한 영향력이 전파돼서 더 나은 사회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선행에 참여하고 있다”라며 나눔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방송인 최영재와의 행복한 만남! 9월 28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자체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를 통해 추첨 과정이 담긴 리허설과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황금손 추첨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연금복권 720+' 리허설 역시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또와 연금복권 추첨 라이브를 만나러 가는 길,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와 MBC Life와 함께.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