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구해줘! 홈즈’ 김정난, “‘신사의 품격’VS‘재벌집 막내아들’VS‘눈물의 여왕’ 중 가장 부자 언니는?”

김정난이 드라마 속 캐릭터 중 가장 부자였던 인물을 얘기했다.


9월 26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10억 원대 건물 찾기’ 편이 펼쳐졌다.

인턴 코디로 김정난이 등장하자 환호가 쏟아졌다. 김정난이 맡았던 드라마 캐릭터들이 부자면서 성격도 호탕해서 통쾌한 장면을 선보인 덕분이었다.

김정난은 “청담동 마녀와 재벌집 맏며느리와 범자 중 누가 가장 부자냐”라는 질문에 황당한 웃음을 터뜨렸다. 김정난은 이내 “내가 정리해주겠다”라고 나섰다.

김정난은 “‘신사의 품격’ 청담동 마녀는 강남길거리 일대가 자기 거다. ‘눈물의 여왕’ 범자는 대사에 있다. 통장에 250억 꽂혀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재벌집 막내아들’의 맏며느리는 아버지가 명동 사채업자다. 외동딸이라 다 물려받는다”라고 말했다.

김정난은 “청담동 마녀나 재벌집 맏며느리 중 한 명이다”라고 결론지었다. 명쾌한 결론에 MC들은 고개를 끄덕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덕팀에서는 배우 김정난이, 복팀에서는 경제전문가 김경필이 인턴 코디로 등장했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주우재, 김대호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