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박서진, 장구 내려놨다…'트롯챔피언'서 신곡 '꿀팁' 최초 공개

’장구의 신‘ 박서진이 신곡 ’꿀팁‘ 무대를 ’트롯챔피언‘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박서진의 신곡 ’꿀팁 (Very good tip)‘은 신나는 트롯곡으로, 박서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의미가 있는 곡이다.

특히 ’장구의 신‘으로 알려진 박서진이, 이번에는 장구를 내려놓고 오직 춤으로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기에 팬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박서진의 신곡 ’꿀팁 (Very good tip)‘은 작년 3월 발매한 ’춘몽‘ 이후 1년 반 만에 나오는 활동곡으로, 첫 시작을 ’트롯챔피언‘과 함께한다. 박서진의 신곡 무대는 오는 26일(목) 저녁 8시, MBC ON에서 최초 공개된다.

한편, 9월의 ’히든트랙‘ 챔피언 송의 주인공이 오는 26일(목)에 결정된다.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은 가수들이 직접 선정한 본인의 ’숨은 명곡‘으로 차트를 만드는 신개념 차트쇼이다. ’트롯챔피언:히든트랙‘ 챔피언 송 선정 방식은 ’팬 사전 투표‘ 40%와 ’가수 투표‘ 40%, 심사위원 점수 20%를 합산해 ’이달의 챔피언 송‘이 선정된다.

특히 지난 달인 8월에 챔피언을 거둔 마이진의 ’사모애(愛)‘와 올해 4월 히든트랙 챔피언 송인 박서진의 ’때문에‘는 ’트롯챔피언:히든트랙‘ 최초로 2연승에 도전하게 된다.

과연 마이진이나 박서진이 자리를 지키며 ’트롯챔피언:히든트랙‘ 최초 2연승의 쾌거를 거둘지. 아니면 새로운 ’히든트랙 챔피언 송‘이 탄생할지. 오는 26일(목), MBC 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트롯 신예‘ 빈예서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고 한다. MC 장민호와의 인터뷰를 통해 빈예서는 추석을 맞아 아버지에게 감사한 마음을 노래로 표현하고자 이 곡으로 무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빈예서는 13살 소녀답게 솔직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녹화 현장에 웃음꽃을 가득 피웠는데, 특히 MC 장민호와 빈예서의 삼촌&조카 케미에도 트롯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빈예서가 ’트롯챔피언‘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곡은 어떤 곡일지, 오는 26일(목) 저녁 8시에 공개된다.

이 외에도 태진아, 양지원, 송민준, 김용필, 별사랑, 최우진, 하동근, 류원정, 박세욱, 곽지은, 한가빈, 최예진이 함께하는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은 오는 26일(목), 저녁 8시에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MBC O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