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사카구치 켄타로, 기적처럼 이세영 만났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이 무드 예고편 ‘기억’을 공개한데 이어 운명같은 재회의 순간을 담은 ‘기적’을 공개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감독: 문현성ㅣ출연: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 홍종현, 나카무라 안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주)실버라이닝스튜디오, CONTENTS SEVEN)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

9월 27일(금) 저녁 8시 공개 확정 후 아련한 재회의 순간을 담아낸 무드 예고편 ‘기억’편이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가운데, 또 한 번 가슴을 울릴 무드 예고편 ‘기적’이 공개되며 마음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무드 예고편 ‘기적’ 편은 이별 후 후회의 시간 속에 살던 ‘준고’가 우연히 다시 ‘홍’을 마주한 가슴 먹먹한 재회의 순간을 담아냈다. 기적처럼 ‘홍'을 마주친 ‘준고’는 우연으로 치부했던 시간들이 실은 운명이었음을 깨닫고 눈시울이 붉어진 채 ‘홍’을 바라본다. 그 순간 함께 사랑했던 기억들이 스쳐 지나가며 아릿함을 더해 두 사람이 쌓아온 지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올 가을 가슴을 울릴 멜로를 예고한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9월 27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제공 쿠팡플레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