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폭군' 공개와 동시에 플릭스패트롤 디즈니+ 한국 2위!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 '폭군'이 8월 14일 공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월 14일 오후 4시 전체 에피소드를 공개한 '폭군'은 공개 하루 만에 전 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서 8/15(목) 기준 디즈니+ 콘텐츠 종합(Overall) 순위 2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홍콩 8위, 대만 6위를 기록하는 등 K-콘텐츠의 저력을 입증했다. 여기에 국내 OTT 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에서 수많은 영화, 시리즈를 제치고 8/15(목) 기준 통합 랭킹 1위, 시청자들의 열띤 토론이 이어지며 네이버 엔터톡 전체 1위에 올라 뜨거운 화제성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공개되자마자 시리즈 정주행을 마친 시청자들의 호평 세례도 이어졌다. 시청자들은 “지루할 틈이 없이 꽉 찬 연기와 스토리!”(아쀼****), “믿고 보는 박훈정 세계관, 믿고 보는 연기만렙 배우들의 향연”(궁금****), “4편 끝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어 재밌다!”(이로****), “마지막은 숨 참고 볼 정도”(smil****), “오프닝부터 쩌내! 시작했다가 4편까지 후루룩 다 봄. 모든 캐릭터가 다 매력적”(봄****), “매 시간마다 긴장감을 느끼고 싶은가? 폭군을 보시라”(티맥****), “갓캐들을 만났군요. 멋진 액션과 맛있는 캐릭터”(좋은날****) 등 예측불허 추격전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와 강렬한 액션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전하며 시청 욕구를 증폭시켰다.

또한 “마녀를 애정했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작품!”(선호하****), “폭군 완전 내취향! 마녀 세계관이라 더 좋아”(은하****), “마녀1 광팬인데, 폭군 강추!”(내일은****) 등 세계관을 공유하는 '마녀' 시리즈 팬들의 기대치를 완벽하게 충족했다는 반응과 함께 “공개되자마자 바로 정주행했다! 시즌 2 소취!”(깜찍한_****), “뒤로 갈수록 넘 재밌다! 시즌 2 나와야 함!”(mosc****), “진짜 몰입도 최고! 폭군 2, 마녀 3 기대합니다”(아이러브****), “시리즈로 만들거죠? 갓쿤정?”(즐거운_****) 등 벌써부터 시즌 2를 청원하는 목소리도 폭주하고 있다.

공개 후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며 올여름 폭염을 날려버릴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의 모든 에피소드는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