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애쉬 아일랜드, ‘日래퍼’와 결혼+혼전임신 발표

가수 애쉬 아일랜드가 결혼을 발표했다.


7일 오후 애쉬 아일랜드는 개인 SNS를 통해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제게 너무 고마운 존재이며, 모든 방면에서 항상 가장 큰 힘이 되어준 미나와 가족이 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애쉬 아일랜드는 “더 기쁜 소식은 저희 사이에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이 사실에 정말 너무 큰 감사함을 느끼고
또한 이 행복을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저는 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또한 여러분들께 받은 사랑을 앞으로 많은 분들께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의 소속사 앰비션 뮤직과 전속 계약 소식을 전해 보는 이들의 큰 충격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계약 종료에 결혼에 혼전임신에 한 번에 다 알려주면 우린 받아들이는 게 시간이 좀 많이 걸릴 거 같다”, “행복 아일랜드”, “축하한다”, “진영아 행복해” 등 다양한 반응이 있었다.

한편 애쉬 아일랜드는 엠넷 예능 ‘고등래퍼 2’에서 최종 4위를 기록해 이름을 알렸고 각종 공연에서 팬들과 만났다.


iMBC연예 박노준 | 사진출처 애쉬 아일랜드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