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허니제이 "'선업튀' 김혜윤, 사랑스러워…눈썰미 좋은 것 같아"(정희)

허니제이가 배우 김혜윤의 춤 실력을 칭찬했다.


18일(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허니제이가 출연했다.

이날 DJ김신영은 "허니제이가 수업한 사람들 중에 '선업튀' 김혜윤도 있지 않냐"라고 묻자, 허니제이는 "수업이라고 하긴 애매하긴 한데 김혜윤이 박재범 뮤비에 나온 적이 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허니제이는 "그때 같이 춤을 춰야 하는 상황이 있어서 대기실에서 살짝 알려줬다. 너무 사랑스럽더라"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김신영은 "김혜윤이 굉장히 착하더라"라며 "냉정하게 춤 실력은 어떠냐. 빨리 익히는 사람과 느리지만 느낌을 살리는 사람이 있지 않냐"라고 물었다.

허니제이는 "확실히 연기자라 그런지 눈썰미가 좋은 것 같다"라며 "느낌이나 포인트를 캐치하는 능력이 빠르더라. 그리고 타고난 러블리함이 있다. 내가 하면 농도가 짙은데 그분이 하니 사랑스럽더라"라며 칭찬했다.

김신영은 "김혜윤이 댄스 동아리 '댄동' 출신이라는데 역시 춤신춤왕 허니제이도 알아봤네요"라는 사연을 읽으며 "춤이 우리 삶에 큰 영향을 준다"라고 말하자, 허니제이는 "없으면 안 된다"라며 공감했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