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맑눈광' 김아영, 김신영 빈자리 채운다…'정희' 스페셜 DJ 출격

오늘(28일) 배우 김아영이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스페셜 DJ로 출격한다.


김아영이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의 스페셜 DJ로 깜짝 변신, 청취자들과 유쾌한 만남을 예고했다. 김아영은 휴가로 잠시 자리를 비운 김신영을 대신해 많은 이들에게 활기찬 오후를 선물할 예정이다.

그동안 김아영은 다수의 예능과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 재치 넘치는 입담과 발랄한 매력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한 바 있다. 이러하기에 '정오의 희망곡'에서 펼칠 그의 활약상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에 김아영은 2시간 동안 청취자들과 친밀한 소통을 나누는 것은 기본, 안정적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는 '만능 면모'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활력을 북돋을 스페셜 DJ 김아영은 오늘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MBC FM '정오의 희망곡'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김아영은 최근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와 영화 '히트 히트 히트'에 잇따라 캐스팅, 배우로서 열일 모드에 돌입했다. 매번 시선을 끌어당기는 연기력과 팔색조 같은 면모를 지녔기에 그가 각 작품 속에서 꾀할 새로운 변신에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날개를 달고 자신의 진가를 확실하게 보여줄 김아영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AIM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